지난 번 포스팅했던
낙동강 세계평화 문화대축전 기억나시나요?


오늘이 1차 에어드랍날이었습니다.
제가 받은 일병비둘기 NFT는요?


세바스찬 느낌인가요?
외국비둘기 같네요.

입엔 나뭇잎? 월계수잎? 같네요.
#5 에어드랍 받았습니다.


에어드랍 받은 NFT



그리고 트위터에 자랑했더니 이렇게 활동대원 뱃지도 받았어요.

뭔가 소속감이 느껴지네요.


2차, 3차 에어드랍 추첨도 기대가 됩니다.

에어드랍 이벤트는 끝났지만
낙동강 세계평화 문화 대축전은 28일 (금)~30 (일)까지라는 거 아시죠?
D-3일전이네요.

칠곡보 생태공원/ 왜관 1번 도로 일원에서 이루어지는 축제 가족들과 연인들과 함께 하시면 어떨까요?



+ Recent posts